다양한 문화가 숨쉬는 이태원 맛집 25곳 식신,맛집추천

다양한 문화가 숨쉬는 이태원 맛집 25곳 식신,맛집추천

다양한 문화가 숨쉬는 이태원 맛집 25곳 식신,맛집추천

Blog Article


단호박의 달콤함 소스의 고소함 치즈의 꾸덕함까지. 아내를 처음 만났을때도 찾아갔던 파스타 인생 맛집이라고 합니다. 고기만 먹으면 입이 물리기도 하고 양이 부족한 면이 채워주기 위해서 육개장과 밥이 나오는 듯도 싶습니다. 스시 메뉴로 유명한 '스시아메'는 신선한 횟감으로 정성껏 만든 스시가 맛있는 곳입니다.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국수집 이태원 ‘이화국시’. 이태원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신기한 노포 국수집으로 숨은 보석 같은 맛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잔치  국수가 인기 메뉴.


‘도깨비’라는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이 문을 열면 캐나다의 거리로 배경이 바뀌는 장면이 있다. 이곳을 들어섰을 때도 비슷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문을 여는 순간 사방에서 들리는 낯선 이국의 언어와 눈앞에 진열된 다양한 독일식 빵들은 순식간에 독일의 어느 레스토랑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정성껏 지은 밥에 다양한 재료를 넉넉하게 올려낸 솥밥들로 솥밥 열풍을 이끈 주역인 솔솥. 연남 본점에 이어 곳곳에 분점이 있는데 그 중 한남점은 소품샵과 카페거리, 핫한 츄러스 가게 등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다.


일본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수제 고로케, 카라아게, 햄버그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입니다. 알페도에서는 크림치즈보다 부드럽고 리코타 치즈보다 크리미한 질감을 가진 카이막을 직접 만든 튀르키예식 빵 ‘시미트’와 함께 맛볼 수 있다. 가득 뿌려진 깨로 고소함을 더한 시미트와 카이막을 함께 먹는 순간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베이커스테이블은 이른 아침 8시부터 문을 연다. 이미 빵 맛을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유명한 빵 맛집이라 늦게 가면 인기 빵들은 맛보기가 힘들 수도 있으니 일찍 가서 갓 나온 따끈한 빵을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태원 가볼만한곳 맛집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1순위랍니다. 동서양의 문화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로 인기 높은 튀르키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특히 카이막은 해외 맛 기행 TV 프로그램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음식이다.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 에서는 이렇게 커플세트로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고 프리미엄 등심 스테이크가 있는데요.


마늘이 뭐 거의 감자인줄,, 존맛,, 차돌박이는 난 그냥 그랬다~! 우리가 아는 차돌박이 보다 훨씬 두꺼워서 특이하긴 했는데 맛에서는 별로 특별한걸 못느낌ㅇㅇ.. 하지만 사진찍는거 까먹고 먹다말고 찍음 ㅋㅋ 글고 와사비도 있어서 곁들여드시면 됩니다. 등심 부위중 하나 인것 같은데, 쫀쫀하고 약간 딱딱 ? 한 식감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고, 구운 대파랑 같이 줘서 좋았음! 코로나로 이태원의 상권이 시들해가는건 알고 있었지만, 22년도 이후 이태원의 거리는 더 한적해지고 임대 문의 표지가 빈 상가에 더 많이 걸려있는 풍경이었다.


(단, 2층은 빵을 만드는 곳으로 외부인은 출입금지. 3-5층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프랜차이즈 외 이렇게 건물을 통으로 쓰는 카페는 정말 오랜만. 5성급 몬드리안 호텔의 아시아 최초 오픈이기도 하기에 호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호텔스테이를 선호하는 분들께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곳이기도 하죠. 바쁜 일정이 지난 이번 연휴에 밀린 포스팅 차 소개해 봅니다. 국물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듯 칼칼하면서 후추 느낌의 향이 강한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이태원이 클라쓰가 다르지! 주말에는 더 정신없을 듯해 평일 저녁에 시간을 내서 이태원 맛집 '꾸띠자르당'을 찾아가봤다. 워낙 요즘 sns에서 핫한 맛집이기도 해서 그런지 테라스, 2층, 3층까지 손님이 굉장히 많았어요. 먼저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신 분들의 식탁을 보니까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또 어향가지는 제가 처음 먹어본 메뉴라서 그렇지만 여타 가지튀김과는 소스 맛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힙한 보광동 맛집, 이태원 불꽃은 이태원 메인 스트리트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 속에 위치해있습니다. 맛있는 걸 먹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서 들떠 있는 하얀 나비입니다. 함께 주는 화이트소스, 레드소스 너무 맛있다. 레드소스는 무지 매우니 아주 소량씩 먹는 걸 추천한다.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본래 이곳은 90년대부터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노동자들이 모여 자국 전통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을 차린 곳이었다고 한다. 짧게 썰린 파와 달짝지금한 양념 맛이 일품인 파무침은 이 집의 인기 비결입니다. 이 곳은 바베큐와 함께 맥주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제공하며, 바베큐와 맥주가 잘 어울립니다. 이태원과 경리단길에서 미국식 바베큐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itaewon kbbq 이태원 맛집 추천 찰만생대패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Report this page